가시밭길의 종착지는 꽃길이다


















우리는 오히려

좋아하는 것을 할 때

더 많은 스트레스를받을 것입니다.





그게 내가 원하는거야.

나는 더 잘하고 싶다.

나는 더 빨리 빛나고 싶다 ...





지금

무언가가 나타나지 않으면,

후회하거나 포기하지 마십시오.





연습실에서 더 많이 할수록

그것은 무대에서 빛나는 행동입니다.





노력의 시간에

나는 파산 할 것 같은 기분이 든다.

그 시간이 당신의 성장으로 가져올 것입니다.

다른 어떤 것보다 더 밝습니다.





지금 걷는 길이

너가 가시가있는 분야의 길이를 느끼는 경우에

당신이 잘 가고 있다는 증거이기도합니다.





첨예 한 길의 끝

그것은 분명히 개화기의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.









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충남낚시 더없는 즐거운 낚시여행

맛있는 오뎅탕

우럭루어낚시 히트좌대낚시 추천~기분좋게 낚시 하고 왔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