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신은 내가 닮아가고 싶은 사랍입니다

















나에게

좋은 사람

그것은 내 마음을 울지 않는 사람입니다.




나는 길다.

내가 울면서 살았 기 때문에

나는 더 많이 울게 만드는 사람들이 싫다.




하나,

네가 나를 울게하면

나에게도 큰 행복입니다.




나에게

좋은 사람

그것은 생각할 힘이있는 사람입니다.




절망의 선상에서

내가 울어도

그것은 내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사람입니다.



누워 라.

숨을 쉴 수있는 힘이 없다고해도

그것은 생각조차도 일어 서기 위해 힘을주는 사람입니다.


















신선한 녹색의 신선도

맑은 푸른 하늘

당신은 바다의 광활함을 소유 한 사람입니다.




당신은 좋은 사람입니다.

나에게

나를 웃게 만드는 것은 바로 사람입니다.




너는 항상 나에게 잘해.

너처럼 아름답고 싶다.




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충남낚시 더없는 즐거운 낚시여행

맛있는 오뎅탕

우럭루어낚시 히트좌대낚시 추천~기분좋게 낚시 하고 왔네요~